• 송범선의 특급주식
  • 송범선의 특급주식

[특급주식] 남선알미늄, 서원! 이낙연 테마주 언제까지 급등하나? (송범선 전문가)

바른증권방송의 전문가 투자전략 오늘의 급등주 공개!
http://bitly.kr/3VP4y9

남선알미늄과 서원 등이 급등세다. 이낙연 전 국무총리 테마주들이 다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낙연 관련주는 한동안 쉬다가 다시 뛰는 만큼, 큰 상승세가 한차례 나올 전망이다.
남선알미늄은 이날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더불어민주당에 공식 복귀한 이슈로 인해 강세를 보인 것으로 분석된다.
남선알미늄과 계열관계인 SM그룹 삼환기업 이계연 전(前) 대표이사는 이낙연 전 국무총리와 친형제다. 이 전 대표는 지난해 11월 대표직을 사임했지만 현재 삼환기업 고문으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서울 종로구에 전셋집을 구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이 총리가 종로구에 출마할 가능성이 커지자 서원 주가가 급등했다. 서원은 사외이사가 이 총리와 대학 동문이라는 이유로 \'이낙연 테마주\'로 분류되고 있다.
앞서 이낙연 총리는 정세균 국무총리 후보자가 지명되자 언론 인터뷰를 통해 종로 지역구 출마 의향을 내비친 바 있다.
현재 차기 대선 주자 선호도 조사 1위를 달리고 있는 이낙연 총리는 올해 총선에서 지역구 출마와 함께 더불어민주당 공동선대위원장을 맡는 방안도 검토 중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창, 아난티가 급등이 나오며 금강산 관련주가 크게 급등세다.

지난 14일 문재인 대통령은 신년 기자회견에서 나온 ‘금강산 테마주’로 불리는 한창·아난티·팬스타엔터프라이즈가 정부의 남북관계 발전 시사 발언에 영향을 받아 급등세가 나오며 앞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 바른증권방송 송범선 전문가

- 본 방송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투자판단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는 법적 근거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