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범선의 특급주식
  • 송범선의 특급주식

[특급주식] 흥구석유, 극동유화 폭등! 더 오를까? 美, 이란 공습! (송범선 전문가)

바른증권방송의 전문가 투자전략 오늘의 급등주 공개!
http://bitly.kr/3VP4y9

흥구석유, 극동유화, 한국석유, SH에너지화학, 중앙에너비스, 이라크 바그다드의 미군 공습에서 이란 군부 실세인 거셈 솔레이마니 쿠드스 사령관이 사망에 급등!
하락세인 시장 속에서 석유화학 종목들의 급등! 계속 이어진다~
미국과 이란을 둘러싼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흥구석유 주가가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다. 중동에 공수부대와 특수부대 병력을 추가 배치키로 한 미군이 전략폭격기도 투입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주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주요 외신은 익명의 미 당국자를 인용해 미 국방부가 b-52 폭격기 6대를 인도양 내 디에고 가르시아 공군기지로 파견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b-52 폭격기는 명령이 내려지면 이란작전에 투입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미 국방부는 상륙부대인 4500명 규모의 \'바탄 상륙준비단\'에 필요시 중동 내 미군 작전을 지원할 준비를 하라고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미국과 이란간 군사적 긴장감이 증폭되자 위험자산에 대한 투자심리가 위축된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3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친(親)이란 민병대원들의 바그다드 소재 미 대사관 공격에 격분해 무인폭격기로 이란혁명수비대의 최고 정예부대인 쿠드스군 사령관 가셈 솔레이마니를 폭살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란이 미국인이나 미국 자산을 공격할 경우를 대비해 이란의 52곳을 공격 목표 지점으로 정해놨다며 이란에 경고했다. 이란은 미국이 재보복할 경우 미국의 우방국인 이스라엘 주요 도시를 표적으로 삼겠다고 맞섰다.

이란이 미국에 대한 대응 조치로 세계 원유 물동량의 20%가 지나가는 호르무즈 해협을 봉쇄할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국제유가가 급등했다.

하락세인 시장 속에서 석유화학 종목들의 급등! 계속 이어진다~
흥구석유! 한국석유!

- 바른증권방송 송범선 전문가

- 본 방송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투자판단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는 법적 근거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