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렌탈&롯데百 미아점, 백화점 최초 '체험형 렌털 매장'

바른경제 | 승인 2021-09-15 19:50:02

김정환 기자 = 스마트렌탈이 서울 강북구 롯데백화점 미아점과 손잡고 국내 백화점 최초 '체험형 렌털 매장'을 15일 오픈했다.

2층에 들어선 이 매장은 가전·가구 300여 종을 한자리에서 비교·체험하고, 렌털할 수 있는 곳이다. 고객은 초기 비용 없이 36~60개월 월 렌탈료만 납부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계약 기간 만료 뒤 고객에게 제품 소유권이 자동 이전한다.

생활·환경 필수 가전인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에어드레서, 청소기, 커피머신, 정수기 등은 물론 최근 판매량이 급증한 홈짐 용품(런닝머신 등), 펫 관련 용품까지 다양하다.

이탈리아 산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제품 디자인에 참여해 유명세를 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 침대와 가구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클래식 모션 베드'와 '벨로 베드'부터 신제품 '코모도 소파' '스웰' 소파' 등 피졸로 특유의 유니크한 감각이 스며든 프리미엄 디자인 제
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입점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과 SNS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마련된다.

롯데백화점 미아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3~10% 상품권이 제공된다. 최대 100만원의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SNS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스마트렌탈, 피졸로 계정 팔로우, 친구 3명 이상 태그해 댓글 남기기, 필수 기재 해시태그 포함 매장 인증샷 업로드 중 하나를 하면 이벤트에 참여된다. 참여 고객 중 50명을 선정해 피졸로 듀오 사틴 베딩 세트, 롯데상품권 1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10월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10월 22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렌탈 또는 피졸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렌탈 관계자는 "삼성전자 가전 렌털을 처음 선보이는 백화점 매장이다"면서 "오프라인 매장이 따로 없었던 온라인 판매 전용 홈짐 용품과 펫 관련 다양한 상품까지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마트렌탈은 2016년부터 국내 렌털 업계 최초로 B2C 대상 60개월 장기 렌털 서비스를 도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서울=뉴시스]

바른증권방송 무료 급등주 바로가기 배너